스탭스, ‘제1회 지식나눔커리어콘서트’ 개최

스탭스, ‘제1회 지식나눔커리어콘서트’ 개최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가 지난 2월 7일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제1회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를 개최했다. ‘롱런하는 컨설턴트, MBTI 드라마 분석과 적용’을 주제로 열린 이 콘서트는 다년간 취업지원사업을 해온 스탭스(주)가 재능기부 차원에서 마련한 세미나다. 스탭스(주) 박천웅 사장은 컨설턴트가 현재 진로취업컨설팅 시장에서 가져야 할 인성과 태도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유종헌 본부장은 ‘힐링캠프’ 등 TV 프로그램 중 일부를 활용하여 각각의 인물에 대한 MBTI와 기질을 색다르게 강연했다.

스탭스(주)는 지식나눔커리어콘서트를 정기적 운영해 나눔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매달 첫째 주 토요일 2시부터 6시까지 열리며 취업과 직업 상담 시 필요한 내용을 다양하게 다룰 예정이다. 직업상담사 자격을 가졌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회차 별로 3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참석을 원하는 직업상담사는 사전에 커리어콘서트 담당자(02-2178-8029)에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 운영을 담당한 손지현 사원은 “제1회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는 참여한 20여 명 컨설턴트의 열띤 호응으로 예정보다 1시간 더 진행될 만큼 분위기가 좋았다”고 평가하며 “매 회 스탭스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내어 준비할 예정이며 직업상담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스탭스(주) 박천웅 사장의 ‘롱런하는 컨설턴트’ 강의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