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가든파티 보도자료

프라임경제

 

 

함께, 멋지게, 미래로‘ 스탭스, 옥상가든파티로

상반기 마무리

직접 음식 준비,, 개인 젓가락 및 종이컵 낭비 최소화
 

[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전문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달 27일 본사 옥상정원에서 서울 컨설팅사업본부 산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4 컨설팅사업본부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옥상가든파티는 서울 컨설팅사업본부 산하의 취업성공패키지 담당 컨설턴트를 비롯해 일자리센터, 집단상담 인소싱 컨설턴트들 등 80여명 모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 메뉴는 오전부터 스탭스 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직접 준비한 부침개와 스탭스 본사 옥상에서 직접 재배한 오이, 상추·고추가 곁들여 졌다. 아울러 소백산에서 직접 공수해온 막걸리까지 더해 정성이 가득담긴 푸짐한 한상이었다. 특히 별미로 준비한 산적은 참석자 모두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또한 음식을 먹고 마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서로의 파트너와 함께하는 게임도 하며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의 시간도 마련했다. 게임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몸으로 말해요’ 퀴즈는 몸으로 표현하는 연상단어를 팀·개인이 맞추는 게임으로 푸짐한 상품을 준비, 정답을 맞힌 팀·개인의 함성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모든 직원들은 자신의 이름이 적힌 컵과 젓가락을 들고 공간과 자리의 제약을 받지 않고 돌아다니며 모든 직원과 소통하며 준비된 음식과 술을 즐겼다. 근무하는 지역이 달라 이름과 얼굴이 생소한 직원과도 컵에 적힌 이름을 보고 쉽게 다가갈 수 있어 많은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