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주) '2010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고용노동부(장관 박재완)와 한국고용정보원(원장 정인수)은 양질의 다양한 고용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구인·구직자 만족도가 높은 직업소개기관 및 직업정보제공기관 13곳을 ‘2010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인증대상으로 선정했다.


지난 12.8일(수) 고용노동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스탭스(주)(대표이사 박천웅)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10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 되었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은 구인·구직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직업소개 또는 취업정보 제공 등의 방법으로 구인·구직자에 대한 고용서비스 향상에 기여하는 기관을 정부가 인증하여 지원·육성하는 제도로 구인·구직자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금년도 우수기관 인증에는 총 81개 업체가 신청하여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등을 거쳐 최종 13곳이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은 CEO가 뚜렷한 의지를 가지고 고용서비스에 대한 비전 및 전략을 설정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에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은 기관은 향후 3년간 고용노동부장관 명의의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정부의 민간위탁사업 공모 시 우대를 받게 된다. 또한 신청시 1년간 300만원상당의 ‘집적정보통신시설(인터넷시설)이용대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스탭스(주)의 박천웅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자체 고용서비스 시스템을 진단하고 개선하여 서비스품질 향상을 이뤄 고용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앞장 설 것이며, 고용서비스 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